kendrick lamar 새 앨범

kendrick lamar

5년의 기다림 끝에 Kendrick Lamar 마침내 새 앨범을 발표합니다 솔루션 제작.

래퍼이자 음반 프로듀서인 Kendrick Lamar 그래미상을 수상한 앨범 Damn 이후 5년 만인 5월 13일 대망의 새 앨범을 발매합니다.

Lamar는 자신의 웹사이트 Oklama.com에서 날짜와 새 앨범 제목 Mr Morale & the Big Steppers를 공개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지난 8월 폴더 이미지와 함께 출시되었으며
Lamar가 Top Dawg Entertainment를 위한 “마지막 TDE 앨범”을 제작하는 것을 참조했습니다. 상표.

이번 주 발표는 새 앨범 이름과 출시 날짜만 설명하는 문서와 함께
“이 릴리스에 대한 모든 사실 정보는 이 출처에서만 직접 제공합니다”라는 메모와 함께 유사하게 낮습니다.

34세의 Lamar는 Dr Dre, Snoop Dogg, Eminem, Mary J. Blige 및 50 Cent와 함께 2월 슈퍼볼에서 가장 최근에 공연했지만
지금까지는 새로운 음악 발표에 대해 입을 다물지 않았습니다.

Damn은 2018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랩 앨범을 수상했으며 앨범의 리드 싱글 Humble은 최우수 랩 퍼포먼스,
최우수 랩 송 및 최우수 뮤직 비디오를 수상했습니다.
앨범의 또 다른 노래인 Loyalty는 Rihanna가 피처링하여 최고의 랩/성곡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kendrick lamar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취소될 때까지 2020년 Glastonbury Festival의 헤드라인을 장식할 예정이었습니다.

한편, 그는 아티스트를 대표하기 위해 TDE의 전 공동 회장인 Dave Free와 함께 “다국어, 아티스트 친화적” 회사 pgLang을 시작했습니다.

Damn을 발표한 지 1년 후 Lamar는 퓰리처 음악상을 수상하여 클래식 및 재즈 장르 이외의 음악가로서는 최초로 상을 받았습니다. 당시 상금 관리자인 Dana Canedy는 “때가 맞았다”고 말했고, 권위 있는 상은 “힙합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조명한다”고 말했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판사들의 결정은 만장일치였다.

“우리는 이 선택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심사위원단과 이사회 심사 시스템이 예상대로 작동했음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작품은 퓰리처상을 수상했습니다.”라고 Canedy는 말했습니다.

기사더보기

Lamar는 최근 Raphael Saadiq, Dreamville, 2 Chainz 및 Top Dawg 레이블 동료 Sir과 협업했습니다. 그는 또한 2019년 사운드트랙 앨범 The Lion King: Gift의 노래 Nile에서 Beyonce와 함께 노래했습니다.

Mr Morale & Big Steppers는 Lamar의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입니다. 그는 2011년 데뷔 앨범 Section.80을 발표했고 이듬해 Jay-Z, Drake, Dr Dre 및 동료 캘리포니아 강간범 Jay Rock이 출연한 Good Kid, M.A.A.D City를 발표했습니다.

2016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라마의 2015년 앨범 To Pimp a Butterfly는 7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 베스트 랩 앨범을 수상했습니다. Lamar는 다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포함하여 2016년에 총 11개의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