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Rogan 비디오 인종 비방 반복적 보여주는 후 사과

Joe Rogan 미국 팟캐스터가 최근에 공개된 비디오 몽타주에서 N-word를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미국 팟캐스터 조 로건(Joe Rogan)이 일주일 만에 두 번째 사과를 발표했는데, 이번에는 N-단어를 반복적으로 말하는 몽타주 비디오가 등장한 후 인종 비방을 사용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로건은 토요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과 영상에서 “내가 공개적으로 이야기해야 했던 것 중 가장 유감스럽고 부끄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슬롯머신 분양

로건은 자신이 이 별명을 사용하는 장면이 문맥에서 벗어났지만 “나에게도 끔찍하게 보였다”고 말했다.

로건의 사과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싱어송라이터 인디아 아리가 로건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N-word를 사용한 클립을 게시한 후 로건의 팟캐스트를 호스팅하는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그녀의 음악을 삭제한 후 나왔다.

사과에서 Rogan은 몽타주가 지난 12년 동안 쇼 대화에서 이 별명을 사용하는 것을 보여주었고 흑인과 백인 코미디언과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것에 대해 토론하는 예를 포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Joe Rogan 비디오

“사용하는 것은 내 말이 아닙니다. 지금은 그것을 잘 알고 있지만 몇 년 동안 그런 식으로 사용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기 때문에 인종차별주의자로 사용한 적이 없다.”

로건은 “백인의 입에서 나오는 말이 맥락에 관계없이 얼마나 모욕적일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진심으로 깊은 사과와 사랑을 전한다”는 말로 성명서를 마무리했다.

인종 비방 사과 Joe Rogan

토요일 미디어 보도에 따르면 The Joe Rogan Experience 팟캐스트의 70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Spotify Technology SA 서비스에서 삭제되었습니다.

Spotify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 Rogan은 자신의 프로그램에 대한 COVID-19 잘못된 정보에 대한 반발 속에서 사과했으며 Spotify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논의하는 모든 에피소드에 콘텐츠 권고를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합격투기 평론가이자 저명한 백신 회의론자인 로건은 전염병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바이러스 확산을 통제하기 위한 백신 및 정부 명령으로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닐 영(Neil Young)과 조니 미첼(Joni Mitchell)은 지난주 스포티파이 플랫폼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항의하기 위해 스포티파이에서 음악을 삭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COVID-19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견해로 비난을 받아온 미국의 팟캐스터 Joe Rogan이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사과는 몽타주 비디오에서 인종 비방을 사용한 것에 대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