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ne Laouar는 Leon Street의 살인과 다른

Amine

Amine Laouar는 Leon Street의 살인과 다른 2명 부상의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토토사이트 한 대학생이 런던 북부에서 ‘무작위’ 칼 공격을 가해 1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혐의에 대해 유죄가 선고됐다.

Amine Laouar(21세)는 작년 1월 11일 Neasden에 있는 상점으로 가던 Leon Street(48세)를 반복해서 찔렀다고 Old Bailey는 들었습니다. 스트리트 씨는 공격 후 집에 가까스로 집에 도착했지만 한 시간 후에 사망했습니다.

Old Bailey에서 Laouar는 살인, 살인 미수 및 고의로 심각한 신체 상해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선고를 받을 것이다.

배심원단은 Mr Street를 공격하기 몇 분 전에 Laouar가 Neasden Lane North를 따라 걸으면서 Mirvais Khan을 표적으로 삼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근 프레스 로드에 살던 피고인은 그의 뒤로 달려가 등을 한 차례 찔러 폐를 관통했다.

칸 씨는 살아남은 것이 “매우 운이 좋았다”고 배심원들은 전했다. 세 번째 칼은 6일 후인 1월 17일 아침에 일어났다.

Mitul Karaniya는 아침을 사러 나가서 Mr Khan이 공격을 받은 바로 그 지점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공격자가 달려와 그의 등을 찔러 자신도 모르게 붙잡혔다고 법원은 전했다.

Karaniya 씨는 부러진 갈비뼈와 천공된 폐를 입었습니다.

Bill Emlyn Jones QC 검사는 재판에서 각 피해자가 무작위로 선택된 것으로 보이며 피해자들이 어떤 식으로든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Amine

“그들의 공통점은 공격을 받았을 때 우연히 같은 북쪽 Neasden Lane North를 따라 걷고 있었다는 것뿐입니다.

“그들 중 누구도 공격자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그들에게 일어난 일을 설명할 수 있는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Laouar는 DNA 증거에 의해 공격자로 확인되었습니다.

처음 두 차례 칼을 찔렀던 현장에서 두 개의 칼이 발견되었고, Karaniya 씨를 공격하는 데 사용된 칼은 피고의 침실 옷장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카라니야 씨의 피와 스트리트 씨의 DNA가 담긴 재킷도 라우아르의 옷장에서 회수됐다.

재판 과정에서 Laouar는 자신이 진짜 살인범에게 누명을 씌웠다고 주장했으며 검찰은 엉뚱한 사람을 지목했습니다.

판결이 나온 후 그는 부두에서 화를 내며 소리를 지르며 앉으라는 말을 반복적으로 들었다.

Det Insp Tom William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극적으로, 그의 행동으로 인해 그날 밤 그와 그의 여자 친구를 위해 음식을 사러 밖에 나간 사랑하는 남자가 사망했습니다. 내 생각은 그녀와 Leon의 나머지 가족에게 남아 있습니다.

Bill Emlyn Jones QC 검사는 “이 사건의 다른 두 피해자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의 결과를 계속 처리하면서 우리의 조사를 지원한 용감함에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완전히 무작위로 선택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의 공통점은 공격당했을 때 우연히 같은 북쪽 Neasden Lane North를 따라 걷고 있었다는 것뿐입니다.”

스트리트 씨는 처음에는 서 있는 동안 계속해서 칼에 찔렸고, 그 다음에는 바닥에 쓰러진 후 배심원단에게 말했습니다.

배달 기사는 가슴에 5개의 칼에 찔린 상처와 손과 다리에 부상을 입었지만 집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긴급 구조대가 경보를 받았고 구급대원이 그의 생명을 구하려고 했지만 그는 한 시간 후에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