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미얀마의 획기적인 선거 설명

2015년 미얀마의 획기적인 선거 설명
11월 8일 총선 후 미얀마에서 아웅산 수치의 민주민족동맹(NLD)이 압승을 거뒀다. 2011년에 명목상 민간 정부가 도입되어 거의 50년간의 군부 통치를 종식시킨 이후 처음으로 실시된 전국적인 투표였습니다. NLD는 차기 의회를 장악하고 차기 대통령을 선출할 수 있습니다. BBC는 역사적인 승리 뒤에 숨겨진 복잡성을 설명합니다.

2015년

먹튀검증사이트 투표는 민주적이었습니까?
예상대로 불규칙성이 있었지만 완전히 “자유롭고 공정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관찰자들은 그 과정이 신뢰할 수 있고 그 결과가 사람들의 의지를 반영한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미얀마가 완전한 민주주의를 가지고 있다는 말은 아닙니다. Hluttaw(의회)의 모든 의석이 확보된 것은 아닙니다.

군사 초안 헌법은 선출되지 않은 군 대표가 Hluttaw 의석의 25%를 차지하고 헌법 변경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것은 장군들이 “규율된 민주주의”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아무도 NLD가 얼마나 많은 지지를 받을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믿을만한 여론 조사가 없었기 때문에 정당의 인기가 시험대에 오른 두 번의 이전 사례, 즉 무효화된 1990년 총선과 2012년 보궐선거가 유일한 선례였습니다.

1990년 NLD는 492석의 의석 중 392석을 획득하여 전체 득표율의 52.5%를 차지했습니다. more news

2015년 결과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1990년과 2015년 모두 NLD가 경합을 벌이는 의석의 거의 동일한 비율(80% 미만)을 차지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다른 점은 군대가 이미 자신에게 상을 줌으로써 지속적인 정치적 역할을 보장했다는 것입니다. 의회 전체 의석의 25% 및 기타 안전 장치를 헌법에 포함 미얀마와 같은 선출직(선거구 기반) 선거 시스템은 산사태 가능성을 높입니다.

2015년

NLD는 Yangon과 같은 도시 지역과 Bamar 소수 민족이 지배하는 지역에서 항상 잘 수행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것은 NLD가 시골 지역(군부가 지원하는 USDP가 의석을 획득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곳)과 사람들이 소수의 정체성 기반 정당이 잘할 것으로 기대했던 Kachin과 같은 소수 민족 지역에서 간접적으로 잘했다는 것입니다. 2008년 헌법은 Hluttaw가 대통령을 선출하는 복잡한 절차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총선이 11월에 있었지만 이것이 치러지기 전에 2016년 3월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저 Hluttaw는 하원의 선출된 대표, 상원의 선출된 대표, 선출되지 않은 군대 대표의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은 후보자를 내세우고 그 중 세 개는 합동 회의에서 투표를 하게 됩니다.

승자는 회장이 되고 패자 2명은 부회장이 된다.

NLD 승리의 규모를 감안할 때 그들은 3명의 부사장 중 2명을 지명할 수 있으며 그들의 선택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웅산 수치는 당을 압도적인 승리로 이끌었지만 대통령이 될 수는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