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슨, ‘무슬림에 휩싸여’ 경고

핸슨, ‘무슬림에 휩싸여’ 경고

핸슨

먹튀검증커뮤니티 Pauline Hanson은 20년 전 의회에서 논란이 된 첫 연설을 되풀이하면서 호주가 이제 무슬림들에게 휩쓸릴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Pauline Hanson은 호주가 이슬람교도들에게 휩쓸릴 위험에 처해 있다고 선언하고 모든 이민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Hanson 상원의원은 20년 전 Oxley 의원으로서 아시아인에 대해 같은 경고를 했을 때 의회에서의 첫 연설을 되풀이했습니다.

상원의원 Hanson은 호주가 행동하지 않으면 샤리아 법에 따라 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핸슨

그녀는 무슬림 지역이 범죄 증가와 사회적 결속력 저하로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녀는 수요일 밤 상원의원으로서 의회에서 첫 연설을 하여 무슬림 이민 금지와 모든 이민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우리와 양립할 수 없는 문화와 이념을 가진 무슬림들에게 휩쓸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지금 변화하지 않으면 미래에 희망이 없습니다.

“‘그녀가 옳은 짝이 될거야’라는 마음가짐으로 계속 길을 간다면 우리는 샤리아 법 아래 살고 2급 권리를 가진 2급 시민으로 대우받을 것임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녹색당 상원의원들은 그녀의 연설을 중간에 나가고 있었고, 자유당 상원의원들은 소수 정당이 의회를 떠날 때 “스턴트”를 외쳤습니다.

Hanson 상원의원은 호주인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을 직접 공항으로 데려가 국가에 대한 변함없는 충성을 바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이슬람이 부분적으로는 종교라고 선언했지만 정치적 의제가 있었다고 말했다. 무슬림은 평균 비율의 거의 3배에 달하고 실업자는

전국 평균의 2~3배에 달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거리에서의 급진화에 대해 경고하고 호주인들이 관용을 촉구하는 정치 지도자들을 비난하면서 호주 군대보다 이슬람 국가와 싸울 무슬림이 더 많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 차이를 어떻게 구별해야 할까요? 좋은 무슬림이나 나쁜 무슬림이라는 표시는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누가 선하고 누가 악한지 결정하려다가 얼마나 많은 생명을 잃거나 파괴할 것인가?”

그녀는 무슬림 이민, 부르카, 새로운 모스크나 이슬람 학교 건설을 금지할 것을 촉구하면서 기존 사원은 감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호주가 대규모 이민자 유입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호주가 자체 뒷마당을 청소할 때까지 모든 이민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녹색당 상원의원들은 나중에 트위터에 Hanson 상원의원의 “인종차별주의”를 규탄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린다 레이놀즈(Linda Reynolds) 자유당 상원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모두 그녀의 말에 동의하지는 않지만 오스트에서 그녀는 말할 권리가 있다”고 반박했다.

Hanson 상원의원은 연설에서 퇴진에 대해 농담을 했습니다.

“내가 6년 동안 여기에 있을 수 있다는 생각에 그린이 움츠러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