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여성 스포츠 홍보하기 위해 ‘크래커 질’

펩시 여성 스포츠를 홍보하기 위해 ‘크래커 질’ 버전의 ‘크래커 잭’을 공개한다.

펩시 여성

펩시는 이번 주에 스포츠 분야에서 여성들의 업적을 홍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크래커 질”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캐릭터를 “크래커 잭” 브랜드의 일부로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펩시 여성

“스포츠의 가장 상징적인 스낵 중 하나로서 125년 이상 지난 후, 스포츠의 장벽을 깨는 여성들을 기념하기
위해 크래커 질™이 소개되면서, 크래커 잭®은 그 명단에 새로운 얼굴을 추가하고 있습니다,”라고 펩시코는
프리토레이의 새로운 캐릭터들을 발표하는 보도자료에서 말했다. “크래커 질™은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과 함께 브랜드의 풍부한 역사를 체험하며, 올해 프로야구 시즌 시작과 5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통해 미국 전역의 프로야구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련의 특별 포장 봉투에 담긴 다섯 가지 다른 표현을 통해 되살아납니다.대지”

크래커 질 프리토레이 펩시코
크래커 질은 일련의 특별판 가방에서 다섯 가지 다른 표현을 통해 살아난다.

트랜스젠더, 바이너리 거주자에게 보편적 소득을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시

그 회사는 “전국의 소녀들과 여성들이 스포츠와 삶에 있어서 그들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돕기 위해” 비영리 여성 스포츠 재단에 20만 달러를 기부할 것이라고 말한다.

티나 마할 북미 프리토레이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는 틀을 깨며 역사를 만들고 있는 많은 여성들로부터 끊임없이 영감을 받고 있으며, 그 발전을 지원하면서 그들의 업적을 축하하고 싶다”고 말했다. “크래커 잭(Cracker Jack)은 기록이 만들어지고 규칙이 바뀌면서 한 세기 이상 스포츠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소녀들과 여성들이 어떻게 게임의 얼굴을 바꾸는지에 대해 매우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크래커 질(Cracker Jill)을 소개하여 소녀들에게 그들이 우리의 가장 상징적인 간식에도 대표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제20회 라틴 그래미 어워드 기간 동안 펩시 백스테이지 라운지에 전시된 펩시 캔들. (데니스 트러스첼로/게티 이미지즈 for LARAS/게티 이미지즈)

전직 대학 수영 선수: 바이든 행정관의 트랜스 운동선수들의 ‘도덕을 떨어뜨리고 모욕한다’는 제안

이 회사는 또한 클래식 야구 멜로디 “Take Me Out to the Ballgame”에 가수 노마니가 “새로운 스핀”을 벨트로 연주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땅콩과 크래커 질 좀 사줘.” 노마니가 노래한다. “당신이 의지가 있다면 아무도 당신을 막을 수 없어요.”

펩시는 이 캠페인을 이끄는 팀이 “강력한 여성 목소리와 비이성적인 목소리에 힘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펩시 코
파일 – 펩시 트럭이 일리노이 주 박람회에서 공급업체에 제품을 전달합니다. (AP Photo/Seth Perlman, 파일)

펩시의 크래커 잭의 리브랜딩은 마스사가 좀 더 “진보적인” 세계에 적응하기 위해 M&M 캐릭터들을 재설계한다고 발표한 지 몇 달 후에 이루어졌다.

회사는 성명에서 “화성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미래 세계에서 사회가 포용적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그리고,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M&M’S는 모든 사람이 소속되어 있다고 느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글로벌 약속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수십 년 동안 여성 소비자들을 후원해 온 “분홍색하고 축소” 전략이다. 그들은 여성 시장을 대상으로 한 신제품을 내놓지 않고 같은 제품을 택해 다른 이름의 패키지에 담았다. 그럼 여성 시장을 끌어들이고 싶은 거 참 잘되었다더 보기

펩시는 항상 코카콜라를 따랐다. 콜라는 깨어났고, 펩시는 “일어났다”고 말했다.

그들이 제품에서 견과류를 뺐나요? 그렇지 않으면… 아, 신경쓰지마, 이 깨어있는 광대들을 따라가느라 머리가 아파.

하지만 그것은 효과가 있어서 그들은 경쟁자를 깨우기 위해 계속해서 서로 걸려 넘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