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렌트 여성, 우박 피해 $5,500 이상 지불 기업

트럭 렌트 임대 거물은 ‘잘못된 임차인’책임이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고 1 년 후 청구를 중단합니다.

Keli Chick은 Enterprise Rent-A-Car의 1일 렌트가 $5,500가 넘는 손해 배상 청구를 둘러싼 1년 간의 싸움으로 변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와 그녀의 싸움은 2020년 12월 29일 B.C. Dawson Creek에서 트럭을 빌린 후 다음날 아침 알타주 레드 디어로 7시간 동안 운전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설 파워볼

하늘은 파랗고 태양은 빛나고 있었기 때문에 Chick은 6주 후에 Enterprise의 손상 복구 부서에서 우박 피해로 인해 5,578달러의 비용이 든다는 편지를 받았을 때 조금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꽤 충격을 받았습니다.” 칙이 말했다. “세상에 너무 많아서 몇 번을 읽어야 했습니다. ‘이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어요.”

Go Public은 약 12명의 다른 Enterprise 고객으로부터 렌탈 기간이 끝난 후 수천 달러에 달하는 다양한 수리 비용을 자신이 부담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트럭 렌트 여성

계약법 전문가인 소비자 옹호자이자 변호사는 렌터카 회사는 고객에게 적시에 손상 사실을 알려야 하며 수리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

토론토 라이어슨 대학에서 소비자 및 기업법을 가르치는 다니엘 차이는 “그들의 주장을 입증할 책임은 렌트카 회사에 있다”고 말했다. “당신이 피해를 입혔다고 말하면 실제로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위치를 떠나기 전에 Chick과 에이전트는 둘러보기를 완료하고 문에 흠집이 있고 후미등이 파손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Chick은 트럭의 지붕과 후드가 눈과 얼음으로 덮여 있었지만 상태가 양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박 피해 트럭 렌트 여성

다음날 아침 그녀가 고속도로를 달릴 때 태양은 그녀의 렌트카에서 얼어붙은 흰색 재료를 녹였습니다.
사진 병아리가 수평선을 찍기 위해 멈춰서서 우연히 후드의 일부를 포함하고 우박으로 보이는 것에서 pock 자국을 포착했습니다.

그녀가 Red Deer에 도착했을 때 트럭의 반환을 승인한 요원은 그녀에게 명백한 흠집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날씨가 아름다운 날이었고 내가 소유했을 때 우박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박 피해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라고 Chick이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6주가 되어서야 칙은 엔터프라이즈 편지를 받았는데, 그녀는 그녀가 “상당히 할인된 수리비”를 받았고 비용을 지불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병아리는 그녀가 신용 카드로 지불했기 때문에 보험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부분이 보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신용 카드가 트럭이 아닌 렌터카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손해에 대한 책임이 그녀에게 없었기 때문에 보험 청구를 작성하는 것은 사기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엔터프라이즈에게 사진과 임대 기간 동안 맑은 하늘이 있었다는 지역 TV 일기예보 링크를 보냈습니다. 캐나다 환경 및 기후 변화의 기상학자는 나중에 Go Public을 위해 이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