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FC 스페인 공격수 헤수스 히메네스 영입

토론토 FC 폴란드 고르니크 자브제에서 캐나다 구단으로 이적한 28세

토론토 FC는 폴란드의 고르니크 자브제(Gornik Zabrze)의 스페인 공격수 헤수스 히메네스(Jesus Jimenez)와 2025년 옵션이 포함된 2024년까지의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토론토의 감독이자 스포츠 디렉터인 밥 브래들리는 성명에서 “예수님은 뛰어난 움직임과 드리블을 겸비한 숙련된 공격수입니다.
“그는 골을 넣고 동료들을 위한 기회를 만듭니다. 우리는 시즌을 준비하면서 그가 훈련 캠프에서 우리 팀에 합류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토론토는 베네수엘라 국가대표 Yeferson Soteldo가 멕시코의 Tigres UANL로 이적하고 동료 지명 선수인 Jozy Altidore가 바이아웃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사전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TFC는 로스터에 공격적인 재능이 있지만 Ayo Akinola, Ifunanyachi Achara, Jordan Perruzza, Deandre Kerr,
Jayden Nelson, Jahkeele Mashall-Rutty, Jacob Shaeffelburg 및 2022 드래프트 픽 Reshaun Walkes의 형태로 젊습니다.

이탈리아 스타 로렌조 인시그네가 계약했지만 나폴리와의 계약이 만료되는 7월까지 토론토에 없을 것입니다.

토론토 FC 스페인

28세의 Jimenez는 2018년 폴란드 클럽에 합류하기 전에 스페인 리그 순위에 오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CD Leganes의 아카데미에서 시작하여 AD Union Adarve(2013-14), AD Alcorcon B(2014-15)에서 뛰었습니다.

6피트 176파운드의 그는 CD Illescas(2015-16)와 CF Talavera de la Reina(2016-18)로 이적하여 폴란드에서 계약을 따냈습니다.

그리고 스페인 하위 리그의 Atletico Pinto(2015). 토론토 FC

히메네스는 2016-17 시즌에 탈라베라 소속으로 33경기에서 26골을 터뜨리며 클럽이 스페인 2부 리그로 승격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히메네스는 탈라베라에서 보낸 두 시즌 동안 모든 대회를 통틀어 68경기에 출전해 36골을 기록했습니다.

레가네스 태생인 히메네스는 유로파 리그 플레이를 포함하여 고르니크의 모든 대회에서 134경기에 출전하여 43골을 기록했습니다.

토론토는 2월 26일 FC 댈러스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훈련 캠프를 계속하기 위해 월요일 오스틴으로 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클럽은 캘리포니아에서 캠프의 첫 번째 부분을 개최한 후 며칠 동안 토론토로 돌아왔습니다.

축구 기사 보기

토론토 FC는 월요일 스페인 공격수 헤수스 히메네스를 영입하면서 공격성을 추가했습니다.

비야레알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토트넘에서 아르헨티나 미드 필더 지오바니 로 셀소를 임대하는 데 합의했고, 마요르카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라치오에서 코소보 스트라이커 Vedat Muriqi를 임대했습니다.

예상대로 리그 선두인 레알 마드리드는 이적 시장 마지막 날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고, 6월 PSG와의 계약이 끝나는 프랑스 스타 킬리안 음바페 영입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