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메르 루즈 강제 결혼 효과 여전

크메르 루즈 강제 결혼 효과 여전
캄보디아 여성 위기 센터(CWCC)가 캐나다 맥길 대학교와 공동으로 수요일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크메르 루즈 정권의 강제 결혼은 40년 동안 피해자들에게 계속해서 영향을 미쳤습니다.

크메르 루즈

코인파워볼 Banteay Meanchey 지방의 Phnom Srok 지역과 Kampong Thom 지방의 Stoung 지역에 있는 100명 이상의 관련자들과 남성 및

여성 피해자들과의 인터뷰가 포함된 이 보고서는 정권 통치 기간 동안 강제 결혼으로 인해 대대로 빈곤이 지속되는 결과를 낳았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대.

CWCC의 Pok Panhavichet 이사는 희생자들의 마음에 고통이 생생하게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고통은 가족에게까지 미치며, 대부분은 교육 수준이 낮고 폴 포트 정권이 전복된 후 처음부터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가정 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일부는 이혼했습니다. more news

“정권 이후 일부 부부는 헤어지고 자녀는 버려졌습니다. 어떤 부부는 함께 살 수 있었지만 자녀를 돌보거나 미래를 건설하는 데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정권이 사라진 지 40년이 흘렀지만, 강제결혼을 하며 살아온 사람들이 이 이야기를 떠올리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이 연구는 이제 밝혀졌기 때문에 그들을 도울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상담을 통해 고통을 덜어주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크메르 루즈

McGill 대학의 미리암 데노프 연구원은 이 연구가 정권 기간 동안 강제 결혼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가족들의 경험과 견해를 파악하고

강제 결혼의 장기적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수행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부분의 희생자들이 크메르 루즈 시대에 생명의 위협을 받았고 면밀히 모니터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본 연구는 정권에 강제결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남성은 지사에게 요청하여 여성을 선택할 권리가 있는 반면, 여성은

권리가 없고 반대할 수 없고 이러한 강제혼 지정에 의존”

연구는 익명을 조건으로 당시 결혼을 둘러싼 일부 피해자들의 반응을 인용했다. 우리는 항상 틀렸습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합의에 반대하면 죽임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먼저 결혼을 청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우리는 반대할 수 없다. Angkar는 우리 부모님과 같았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감독했습니다. 맞아요, 사람들이 저와 남편을

지켜보게 했어요. 저를 벌할까봐 두려웠어요. 나는 침묵했고 분명히 남편을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60세의 Long Rorn은 7명의 자녀를 먹여살려야 하는 미망인으로 현재 Kampong Thom 지방의 Stoung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 포스트에 자신이 폴 포트 정권 동안 강제 결혼의 희생자였다고 말했다.

“물론 앙카르의 강요에 의해 결혼을 강요받은 우리들은 목숨이 두려웠습니다. 앙카르의 계획에 반대한 후 많은 사람들이 살해당했다”고 그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