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 오마르 기독교인에 대한 불평

일한 오마르 기독교인에 대한 불평으로 그녀를 부른 ‘눈송이’를 비난한다.

일한 오마르

먹튀검증커뮤니티 민주당 일한 오마르 의원은 지난 주말 비행기에서 부활절 예배에 대한 비난으로 반격에 직면하자 보수주의 비판자들을 “눈송이”라고 조롱했다.

이 의원은 비행기에서 예배 지도자가 기타와 함께 기독교 예배음악을 부르는 영상을 공유했다. 그는 다음에 비행기를 탈 때 가족과 함께 기도해야 할 것 같다며 비꼬는 말을 포함했다. 어떻게 끝날 것 같아요?”

보수주의자들의 반발을 산 오마르는 24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자신을 비난하는 사람들을 ‘눈송이’라고 조롱했다.

“그리고 원래의 눈송이는 완전하고 영광스러운 용융을 겪었습니다,” 라고 그녀가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비행기에서 부활절 예배에 대한 분노를 표출한 일한 오마르는 ‘왜 기독교인을 증오하는가?’라고 조롱했다.

몇몇 기자들이 오마르의 변호를 위해 왔다.

어니스트 오웬스 필라델피아 매거진 편집장은 비행기에서 기도하는 이슬람교도들에 대한 오마르의 원래 트윗에 대해 “일단이 만들어졌다”고 칭찬했다.

데드스핀의 스포츠 기자 척 모디는 비판자들을 비난하기 전에 그녀의 “매우 타당한 점”에 대해 칭찬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일한 오마르를 증오하는 우익들: 당신은 내가 어리석거나 정직하지 않거나 나의 편협한 기반에 영합하기 때문에 ‘기독교를 공격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한 오마르(오른쪽) 하원의원과 낸시 펠로시(캘리포니아) 하원의장이 2021년 6월 17일 목요일 의사당에서 열린 6·17 민족독립기념일 법안 등록식에 참석하고 있다.

이 미네소타 의원은 2019년 취임 이후 유대인과 이스라엘, 미국에 대한 선동적인 발언으로 논란의 불씨가 되어왔다.

지난 6월, 오마르는 미국과 이스라엘에 탈레반과 동등한 트윗을 보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그 점을 지적할 권리가 있다”며 이 의원에 대한 징벌적 조치를 거부했다.”

민주당은 제이크 태퍼 CNN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발언을 두 배로 줄였다. 그녀는 끔찍한 비교를 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내가 살던 나라가 나에게 성공의 모든 기회를 줬고, 그 기회를 이용해서 출세했다면, 나는 아마 그런 기회를 준 나라에 대해 부끄럽지 않을 것이다. 나는 또한 출세하기 위해 내 동생을 때리지 않을 것이다.

답글

508

6

윌포드 브림릴-2.0
34초전에

그녀는 우리 미국인이 어떻게 입법되는지에 대해 발언권을 가진 여성 의원이다. 백인 미국 태생의 남성 또는 여성으로서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이 드십니까?

답글

또 시작이네요.
22분전에

내가 비행기에서 듣는 것에 대해 걱정되는 유일한 노래는 이슬람교도들이 기도하는 소리이다.

답글

2

답장 1개

25개 이상의 응답 표시

허드스프레이그
4시간전에

공화당이 11월에 의회를 다시 장악하게 되면, 그 팀의 구성원들은 더 이상 의회 위원회에 있지 않고 다수당도 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영향력은 크게 줄어들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공화당이 권력을 되찾을 때”라고 말한다. 우리는 이 거대한 붉은 물결이 다가오는 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 없다. 사람들은 그 생각을 머릿속에 떠올리고 투표하러 가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생각이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현실에 안주할 수 없다. 투표하러 와야 돼. 갑시다 그려더 보기

오마르 대표의 미국 인생관은 항상 인종이라는 렌즈를 통해 이뤄진다. 이 사실 자체는 사회적 문제에 대해 논리적으로 추론할 수 있는 그녀의 능력을 손상시키고 미국에 의미 있는 공헌을 할 수 있는 그녀의 능력을 심각하게 제한한다. 사실, 그것은 이 나라를 위험하게 만듭니다.

내 생각에 그녀는 난민 캠프에서 몇 년 동안 살았던 것 같아. 그녀는 어느 나라로 갈지 선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네덜란드, 영국, 프랑스로 갔고, 그녀는 수용소에 있는 어떤 남자의 딸로 주장되기를 선택했고, 그의 딸로 여기 왔다. 그녀의 남동생은 영국에 갔고, 나중에 그녀는 그가 그녀의 남편이라고 말했다.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