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의 준비 끝에 찰스가 왕위를 계승하다

일생의 준비 끝에 찰스가 왕위를 계승하다

일생의 준비 끝에

오피사이트 주소 런던
찰스 왕세자는 평생 동안 왕관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73세의 그 순간이 마침내 도래했습니다.

역대 최고령 영국 왕위 계승자인 찰스가 어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목요일에 찰스 3세가 되었다. 그의 즉위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어린 시절부터 견습 과정을 거친 후 Charles는 영국 군주국의 현대화를 구현합니다

. 그는 집에서 교육을 받지 않은 최초의 상속인이었으며, 최초로 대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왕족에 대한

존경심이 시들해지면서 미디어의 계속해서 거세지는 눈부심 속에서 성장한 최초의 상속인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이애나비와의 지저분한 이혼으로 많은 사람들을 소외시켰고, 왕족이 공무에 개입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칙을 엄격히 지키며 환경 보호 및 건축 보존과 같은 문제에 대한 논쟁에 뛰어들었습니다.

역사가 에드 오웬스는 “그는 이제 인생의 가을에 접어들면서 공인으로서의 이미지를 어떻게 투영할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그의 어머니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찰스는 엘리자베스가 영국 대중과 맺은 관계를 특징짓는 “대중의 지지, 사랑의 감정”을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고 오웬스는 말했습니다.

즉, 찰스는 그의 신하들만큼 사랑받을 것인가? 그의 인생 전체를 뒤덮은 질문입니다.

지배적 인 아버지와 함께 수줍은 소년 Charles는 때때로 자신의 의견에 자신감이있는 어색하고 절제된 사람으로 성장했습니다.

자신의 견해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하기를 거부한 어머니와 달리 Charles는 기후 변화, 녹색 에너지 및

대체 의학과 같은 마음에 가까운 문제에 대해 연설을 하고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그의 즉위는 일부에서는 국가 통합의 상징으로, 다른 일부에서는 봉건 역사의 구식의 흔적으로 여겨지는 영국의 대체로 의식적인 군주제의 미래에 대한 논쟁을 촉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생의 준비 끝에

“우리는 군주와 확실히 군주의 가족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치적 목소리를 가지려는 것이 아닙니다.

정치적 견해를 가지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가 좋아한다면 그의 정치적인 근육을 구부리고

있다는 사실은 그가 정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그가 위헌으로 보이지 않도록 말입니다.

”라고 Owens는 말했습니다. “The Family Firm: Monarchy, Mass 미디어와 영국 대중, 1932-53.”

영국과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파푸아뉴기니 등 14개국의 국가원수가 될 찰스는 자신의 행동을 옹호했다.

그는 2018년 다큐멘터리 “70세의 왕자, 아들과 후계자: 찰스의”에서 “나는 항상 간섭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그것이 동기 부여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40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도심과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조건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간섭인지 항상 궁금했습니다. 그게 간섭이라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그러나 같은 인터뷰에서 찰스는 왕으로서 군주로서의 역할이 웨일즈의 왕자가 되는 것과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왕으로서 발언하거나 정치에 간섭할 수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Charles는 일하는 왕족의 수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현대 영국을 더 잘 대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군주제를 “국가적 자부심, 화합, 충성의 중심점”으로 묘사했던 한 사람에게는 전통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궁전과 폴로의 삶을 의미했으며 Charles가 일상 생활과 접촉하지 않고 칫솔에 치약을 짜내었다고 주장하는 대리인을 둔 것에 대해 비웃음을 당했다는 비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