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년 만에 외국인 관광객에게 개방

일본, 2년 만에 외국인 관광객에게 개방
일본은 2년 동안 관광객에게 폐쇄된 후 98개국과 지역에서 온 방문객들에게 국경을 개방합니다.
코로나19에 대한 입국 제한 조치가 서서히 완화된 가운데 지금까지 가장 의미 있는 순간이다.
그러나 여행 그룹의 일부로 국가를 방문해야 하는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일부 제한 사항은 남아 있습니다.
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바이러스 통제 체제를 시행하고 연기된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외국인 방문객을 금지했습니다.
이미 외국인 거주자와 출장자에 대한 여행 제한이 완화되었고, 정부는 최근 6월 1일부터 1일 외국인 입국 한도를 20,000명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3월 중순부터 유학생도 입국이 허가되었습니다.

일본


파워볼사이트 6월 10일부터 단체관광객의 입국이 허용됩니다. 그러나 일본 외무성에 따르면 영국을 포함한 거의 100개 국가와 지역은 방문자가 검역 조치를 우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세 가지 위험 범주(빨간색, 노란색, 파란색)로 분류됩니다. 일본은 관광 산업에 큰 타격을 준 조치인 코파워볼사이트 추천 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해 2020년부터 대체로 폐쇄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대부분의 일본 경제에서 2020년에 관광객 입국이 90% 이상 감소하여 인바운드 관광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이 소식에 여행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Zina Bencheikh 전무이사는 “거의 2년 동안 일본을 방문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일본 방문에 대한 많은 관심을 계속 보고 있습니다. 국경이 완전히 개방되는 즉시 예약이 쇄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담한 여행의 ..
다른 여행사들은 일본의 폐쇄 비용을 언급했습니다.

일본


Japan Journeys의 상무이사인 James Greenfield는 “일본 정부는 매우 신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 관광객들이 가이드 투어로 입장하기를 원하며 우리는 이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객을 행복하게 하고 2년 이상 아무런 수입도 없이 일부 수입을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본은 코로나19 확산을 늦추기 위한 조치를 취하면서 지난 2년 동안 대부분의 외국인 방문객을 금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2020년으로 연기된 도쿄올림픽에 외국인 방문객의 입국이 금지되기도 했다.
국가는 올해 초 외국인 거주자와 비즈니스 여행자에 대한 여행 제한을 완화했습니다.
지난 달 일본은 외국인 입국 한도를 2만 명으로 두 배로 늘린다고 발표했다.
일본 도이치방크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고야마 겐타로(Kentaro Koyama)는 “이런 겸손한 경제 재개 전략”은 세계 3위의 일본 경제에 큰 혜택을 주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고야마 씨는 “정부의 대응이 다소 지연되고 있다. 고령화 일본 인구는 다른 나라보다 감염을 더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전염병 대유행이 일어나기 전 일본에서 관광업은 2019년에 기록적인 3,190만 명의 외국인 방문객으로 큰 사업이었습니다. 작년에는 250,000명 미만이었습니다.
그러나 한때 인기를 끌었던 이 아시아 지역의 관광 산업은 여전히 ​​회복의 길을 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