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밀 수출 금지가 세계 식량 공급을 얼마나

인도의 밀 수출 금지가 세계 식량 공급을 얼마나 위협합니까?
뉴델리: 인도는 놀랍게도 5월 13일 “국가의 전반적인 식량 안보를 관리하고 다른 취약한 국가를 지원하기 위해” 밀 수출을 금지했습니다.

앞서 세계 2위의 밀 생산국인 인도는 국내 시장과 전통적인 구매자의 수요를 모두 충족하기에 충분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도의 밀 수출

에볼루션카지노 인도는 또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으로 인한 글로벌 공급 부족의 일부를 충족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인도는 1차 상품에 대한 수출 금지나 제한에 관한 한 미개한 나라가 아닙니다.

이 나라는 이전에 밀과 양파를 포함한 여러 농산물에 개입했습니다.

그러나 뉴델리의 가장 최근 밀 결정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결정 이후 밀 가격이 톤당 325달러에서 450달러로 급등하면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인도로부터의 증가된 출하량은 4월에 우크라이나로부터의 공급 부족을 부분적으로 상쇄했습니다.more news
인도가 밀 수출을 금지하기로 한 결정이 세계 물가 수준의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국가와 G7(Group of Seven)과 같은

선도적인 글로벌 기구가 인도에 결정을 재검토하기 위해 접근했습니다.

정책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인도 외무부 장관인 Vellamvelly Muraleedharan은 저소득 국가의 식량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비축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인도의 밀 수출

장관은 또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로 식품 가격이 상승하고 이들 국가를 돕기 위한 인도의 진지한 약속으로 인해 이들 국가에

새로운 위협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인도가 2022년 초 부채에 시달리는 이웃 국가에 에너지 제품과 곡물(밀 포함)을 선적함에 따라 스리랑카를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밀 수출 제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과거 방글라데시, 몰디브, 네팔 등의 이웃 국가에 밀 화물을 보내는 것에 대해 면제를 제공한 바 있다.

남아시아 지역 협력 협회(South Asian Association for Regional Cooperation) 회원국에 제공되는 이러한 완화는 지역 안정을 유지하려는 인도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인도의 밀 결정을 이끄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은 현재 밀 재고 수준과 국내 인플레이션입니다. 1월 소맥 재고량은 3,300만 톤으로 2월부터 4월까지 각각 2,820만, 2,340만, 1,900만 톤으로 점차 감소했다.

5월 재고는 3030만 톤으로 증가했지만 2021년 5월 5260만 톤, 2020년 5월 3580만 톤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이다.

한편, 4월 물가상승률은 2021년 초의 약 4%에 비해 7.8%에 이르렀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인도 중앙은행의 최근 금리 인상 결정에 반영된우선 순위인 국내 물가 안정 유지에 우려하고 있습니다. .

뉴델리의 밀 수출 금지가 인도 소비자들에게 가격 안정을 가져올 수 있지만, 특히 다가오는 주 선거를 앞둔 기간에 농민과 상인들은

달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위기는 공급 부족과 밀 가격의 세계적인 상승으로 이어져 인도 수출에 대한 잠재적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수출 금지 결정과 그에 따른 내수 가격 하락은 미분양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농민과 수출 기회를 기대하고 이미 구매 결정을 내린 상인

모두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