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 코비드: 통계가 우리에게

웨일즈의 코비드: 통계가 우리에게 말해주는 것

통계를 통해 웨일즈의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여기에서 측정을 위한 주요 주간 및 월간 데이터 중 일부를 업데이트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팬데믹과 지난 2년 동안의 주요 Covid-19 지표 중 일부를 평가합니다.

웨일즈의 코비드

2021년 12월에 Omicron 변종의 출현은 기록적인 사례 수로 이어졌지만 1월 웨일스어

정부는 정점이 지났다고 확신했고 1월 28일 웨일즈는 최저 수준의 제한으로 이동했습니다.

제한은 3월 28일에 추가로 축소되었으며 다시 4월 중순에 사업체와 건강 관련

웨일즈의 코비드

웨일스 정부가 장기적으로 Covid에 대처하기 위한 전환 계획을 시작하면서 5월 말에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대유행의 “Covid 안정” 단계에 있지만 여전히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그 수치는 여름 동안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입원 및 사망.

5주간 증가세를 보이던 코로나19 확진자가 점차 진정되고 정점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우리는 또한 상당한 수(약 84%)가 주로 다른 질병으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입원했을 때 양성 반응을 보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감염은 지난 6주 동안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웨일스의 병원 침대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환자의 수는 지난 주 동안 하루 평균 695명으로, 한 주에 2.5% 증가에 그쳤습니다.

이전에는 증가세가 둔화되었고 최근 몇 일 동안 평준화되었음을 시사하는 초기 징후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병원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바이러스에 대한 적극적인 치료를 받지 않는 “우발적” 코비드 환자로 계속 남아 있습니다.

7월 18일 급성 병상에서 확인된 코비드 환자 중 76명(14%)만이 1차적으로 바이러스 치료를 받았고, 병원에 있던 444명의 환자는 다른 상태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의심 환자와 코로나 회복 중인 환자를 포함하면,

지난 주 웨일즈의 병상에 입원한 사람은 평균 1,074명으로 7%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체 병원 환자의 12.1%입니다.

회복 중인 환자는 346명으로 더 이상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재활 중이거나 퇴원을 기다리거나 치료 패키지나 숙박 시설이 제공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는 병원에 대한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코비드로 중환자실에 있는 숫자는 하루 평균 16명으로 일주일 전 19명에서 감소했습니다. 이 중 43%는 “우발적” 코비드 환자였으며 주로 바이러스 치료를 받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중환자실에는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은 환자가 10배 더 많습니다.

4월에는 중환자실에 있는 27명의 코비드 환자가 있었고, 1월에 38명으로 정점을 찍었고, 두 번째 물결에서는 150명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2021년 5월 이후 737명의 웨일즈 환자를 대상으로 한 가장 최근 연구에서 중환자 코로나 환자의 사망률은 일반 병동에서 나중에 사망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약 36%입니다.

약 61%가 퇴원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생존한 지난 해 입원한 환자들이 전염병 초기보다 중환자 치료에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