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검거: 영국 총리, Zelensky가 최전선

우크라이나 검거: 영국 총리

안전사이트 모음 우크라이나 검거: 영국 총리, Zelensky가 최전선 도시를 방문함에 따라

‘우크라이나 피로’에 대해 경고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거의 4개월에 걸친 전쟁 끝에 “우크라이나 피로감”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수도 방문을 마치고 돌아온 존슨 총리는 장기적으로 키예프의 편에 설 것이라는

동맹국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러시아의 포격에 맞서 싸우고 있는

남부 도시인 미콜라이프와 오데사를 방문했습니다.
Volodymyr Zelensky는 손상된 건물을 조사하고 군인, 공무원 및 의료 종사자를 만났다고 그의 사무실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키예프를 여행한 여러 서방 지도자들을 만났습니다. 그러나 그는 러시아를 겨냥한 저항의 표시로 여겨지는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지역도 방문했습니다. 키예프 시장 Vitali Klitschko는 BBC에 러시아 대중이 결국 그들의 젊은 군인들이 더 이상 아무 것도 없이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야심보다.

우크라이나 검거: 영국 총리

전 세계 헤비급 복싱 챔피언인 그는 24세의 유명한 반부패 운동가의 장례식에 참석하고 있었습니다.
의용병 로만 라투시니(Roman Ratushny)는 6월 9일 하르키우(Kharkiv) 지역의 이줌(Izyum)에서 사망했다.
오랜 기록 경신 경력 동안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확보한 ㅁ 시장은 러시아 지도자가 우크라이나와 자국에서 수백만 명의 생명을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러시아인과 러시아 연방에 비극입니다. 사람들은 지금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만 곧 현실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마리우폴 항구가 러시아 포로 3개월 만에 풀려났습니다.

Zelensky 대통령은 Tayra라는 별명으로 더 잘 알려진 Yuliia Payevska의 석방을 발표할 때 세부 사항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녀가 풀려났고 이미 그녀의 집에 있었다고만 말했습니다.
러시아 언론은 그녀를 극단적인 민족주의자로 묘사하려고 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이를 거부했습니다.
비디오를 받은 AP 통신에 따르면 그녀가 마리우폴에서 밀반출한 영상에는 파예프스카와 동료 의료진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부상병을 돌보는 모습이 담겼다.

수천 명의 민간인과 전투원들이 죽고 도시의 대부분이 파괴된 80일 간의 포위는 5월 중순에 우크라이나 수비군이 항복하는 것으로 끝났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영국 총리의 키예프 방문으로 돌아가 2023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를 개최할 기회가 우크라이나에 주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여행에서 돌아온 후 기자들과 인터뷰에서 그곳의 거리는 활기차고 우크라이나인들은 “자신감”이라고 말했다.
5월 콘테스트의 승자로서 우크라이나는 일반적으로 쇼를 주최해야 하지만 주최측은 금요일에 그것이 너무 안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계획자들은 대신 영국에서 개최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이는 2위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