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여전히

우리 모두가 여전히 에드바르 뭉크를 외치는 이유

예술가 에드바르 뭉크(Edvard Munch, 1863-1944)는 노년에 오슬로에 있는 그의 집에서 하루 24시간 라디오를 켜두곤 했다고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종종 두 개 이상의 라디오가 각 방에서 재생되고 다른 방송국에 맞춰져 있습니다. 그는 침묵을 두려워했습니다.

지금까지 뭉크의 가장 잘 알려진 그림이 절규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은 적절해 보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 하나의 이미지는 휴대전화에서 잘 사용되는 이모티콘에서 맥컬리 컬킨의 나홀로 집 포스터

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감을 주는 주류 대중 문화에 너무 쉽게 동화되어 나머지 아티스트 경력을 어느 정도 흐리게 했습니다. .

파워볼 추천 고맙게도 런던 코톨드 갤러리(Courtauld Gallery)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뭉크의 가장 인지도 높은 이미지를 넘어선 뭉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노르웨이의 두 번째 도시인 베르겐에 있는 KODE 박물관의 놀라운 뭉크 컬렉션에서 18점(그 중 11점은 영국에서는 이전에 본 적이 없음)

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들은 베르겐 태생의 방앗간 소유주이자 미술 수집가인 Rasmus Meyer가 예술가의 생전에 구입했으며 Meyer가 사망한 후 도시에 기증했습니다.

사진은 일반적으로 뭉크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는 25년 동안의 범위입니다. 즉, 1880년대 중반에서

1909년(후자는 신경쇠약 후 요양소에 9개월 동안 머물렀던 날짜)입니다.

우리 모두가

이번 25년은 그의 초기 인상주의와 그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표현주의를 찾는 과정을 다룹니다. Scream은 거의 같은 기간에 속합니다.

그러나 KODE 컬렉션의 일부가 아닙니다. (뭉크는 실제로 1893년에 하나, 1910년경에 두 가지 버전의 작품을 그렸습니다.)

한 세기와 조금 더 나아가면 예술가는 순간을 맞이하게 됩니다. Courtauld 쇼는 Royal Academy에서 2021년 전시회에 이어,

노르웨이의 예술 작품이 Tracey Emin의 작품과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이 영국 예술가는 스스로를 뭉크의 “최고의 팬”이라고

부르며 그의 작품을 접하기 전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예술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작년에는 또한 뭉크에게 인상적인 경매 결과가 나타났는데, 특히 그의 1904년 그림인 Summer Day or Embrace on the Beach(The Linde Frieze)가 런던 소더비에서 £16.28백만의 작은 금액에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2021년 10월에 오슬로 해안가에 13층, 26,313제곱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새로운 뭉크 박물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그것은 1960년대에 문을 열었고 Tøyen이라고 불리는 도시의 덜 접근 가능한 지역에 위치한 원래의 뭉크 박물관의 약 4배 크기입니다.

이 인기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글쎄, 부분적으로는 반 고흐와 마찬가지로 뭉크가 똑같이 체포되는 그의 삶을 반영하는 매력적인 그림을 그렸다는 사실에 달려 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비극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그는 각각 5세와 13세 때 어머니와 누나 소피를 결핵으로 잃었습니다.

그는 소피가 죽은 의자와 헤어지는 것을 결코 견딜 수 없었고,more news

그리고 오늘날 그것은 실제로 뭉크 박물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dvard의 아버지는 엄격한 경건한 신앙을 가진 무일푼의 군인이었고, 사소한 위반에도 자녀를 구타했습니다.

뭉크의 성인 시절은 그다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폐 문제, 알코올 중독, 광장 공포증 및 그 외에도 일련의 무례한 로맨스를 포함하여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