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최신소식과 가장 핫한 핫이슈들

연예계

한국 연예계 사람들은 보아와 주원의 연인이 된 것을 기꺼이 축하합니다.

케이팝 여왕 보아와 배우 주원이 열애를 인정했다. 글쎄요, 여러분 대부분은 그 소식에 놀라실 것입니다.
두 사람은 2015년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그리고 첫 만남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 있어서 호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파워볼 메이저사이트 k2 3

보아는 2014년 연기 생활을 시작해 아직 연기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신인 배우이고,
2006년 배우로 데뷔해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주원이다.
그녀의 질문에 답을 주세요. 그리고 주원은 원래 뮤지컬 배우였기에 노래에 관심이 많았고 보아는 국내 1위 여성가수다.
또한 두 스타는 골프를 좋아해 짧은 시간에 친해질 수 있었다.

그건 그렇고, 그들의 열애가 모두에게 알려진 후 한국 연예계의 모든 사람들은 기꺼이 연인이 된 것을 축하했습니다.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연예계 사람들은 보통 연예인들의 로맨스에 관심조차 두지 않는다.
연예인들이 너무 많은 남녀와 얽히고 설킨 연인과 너무 빨리 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게다가 거만하고 거만한 연예인도 있기 때문에 연예계 종사자들은 축하받기를 꺼린다.

한국 연예계 사람들이 보아와 주원의 연인이 된 것을 흔쾌히 축하하는 이유

두 사람이 매우 직선적이고 편협한 삶을 살고 주변 사람들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한국 연예인이기 때문이다.
사실 두 사람은 한국 연예계 사람들 사이에서 훌륭한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두 사람 모두 마음씨가 착해서 성격이 많이 닮아 있다.

보아는 글로벌 스타로서 많은 것을 이뤘지만 항상 겸손했고,
주원은 지금 톱스타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이후 조금도 변한 것이 없다.
작년에 영화 홍보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이 모든 배우가 주원 같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화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영화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 오만한 배우들은 “나는 배우이지 영화 홍보담당자가 아니다”라며 이를 거부한다.
하지만 주원은 빡빡한 일정으로 많이 지쳤을 텐데도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항상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려고 노력한다.

소녀시대 서현은 사려깊다

소녀시대 서현은 2017년 5월 드라마 ‘도둑도둑’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정말 잘했다.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지만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사실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기 때문에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머리를 단발했다.

연예인 소식통

그건 그렇고, 소녀시대가 8월 컴백을 앞두고 있어서 서현이 드라마에만 집중하기는 정말 힘들었던 것 같다. 가수와 드라마 배우로 동시에 활동하는 것은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 경우 케이팝 아이돌들은 보통 드라마 제작진에게 촬영 일정 변경을 요청한다. 가수로서의 일정도 지켜야 하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다. 그런데 아이돌이 주연인 경우 문제가 발생한다. 주연배우가 드라마에 많이 참여하기 때문에 그의 촬영 일정이 변경되면 수십 명의 드라마 스태프와 배우들도 촬영 일정을 변경해야 한다.

그래서 서현은 ‘도둑도둑’의 주연 배우였는데, 소녀시대 컴백으로 인해 촬영 일정이 변경되면 드라마의 많은 스태프와 배우들도 촬영 일정을 변경해야 했다.

하지만 서현은 ‘도둑도둑’ 제작진에게 최소한의 촬영 일정 변경을 요청했다. 드라마 제작진은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뭐, 그런 걸 요구하는 유명 스타는 별로 없어요. 네, 대부분의 스타들이 서현만큼 배려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서현은 성격이 착하고 항상 남을 배려하는 성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