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보류: 2021년에 더 높은 학위를 추구하는

석사 보류: 2021년에 더 높은 학위를 추구하는 학생이 57% 감소했습니다.
정부 5개년 성과보고서에 따르면 캄보디아에서 석사과정을 공부하는 사람은 2020년 2만3256명에서 2021년 9984명으로 57% 감소했다.Mengly J Quach Education Plc의 회장이자 CEO인 Dr. Quach Mengly에 따르면 이렇게 숫자가 크게 감소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석사 보류: 2021년에

“첫 번째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 때문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대부분의 학교가 그 기간 동안 문을 닫았기 때문입니다.

특정 대학은 팬데믹 기간 동안 학생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Mengly 박사는 “또 다른 이유는 일부 학생들이 코로나19 기간 동안 재정적 영향을 받아 학비를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기업이 문을 닫았고, 그 결과 많은 가족이 고등 교육을 받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전염병이 시작되었을 때 학업을 연기하고 지연이 너무 길어지면 포기하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먼저 생존하기 위해 전염병 동안 일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일이 끝났을 때 재정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바로 고등 교육을 받는 대신 일자리를 찾아야 했습니다.”라고 Mengly 박사는 말했습니다.

석사 보류: 2021년에

Mengly 박사에 따르면, 석사 또는 박사 학위는 대학에 취업하거나 승진을 원하는 교사에게 필요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사람들이 학위에만 의존하고 업무 경험이 없다면 일자리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사람들이 최소한 석사나 박사까지 대학원을 계속 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학위의 수가 아니라 학위의 질입니다.”라고 Mengly 박사는 말했습니다.

Mengly 박사는 캄보디아 교육의 질이 여전히 의심스럽고 대학이 부과하는 낮은 등록금을 고려할 때 캄보디아 대학이 어떻게 살아남고 운영을 계속할 수 있을지 의구심을 표명했습니다.

“고등학교의 수업료는 평균 약 $1,000이고 교사는 시간당 $4에서 $5 사이입니다.

“그런데 대학에서는 등록금이 600~700달러 정도인데 강사 월급은 15~25달러 정도에요.

그렇다면 고등 교육은 고사하고 대학생들의 교육을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까요?” Mengly 박사가 물었다.

그는 또한 캄보디아의 대학원생 대부분이 고등교육에 대해 진지하지 않고 아르바이트만 하면서 일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캄보디아에서는 누군가가 의학이나 치의학을 전공할 계획이 없는 한 석사 학위나 박사 학위가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학사 학위가 취업하기에 충분하다고 Mengly 박사는 말했습니다.

“성격이나 성품이 좋으면 자격 이상입니다.

그리고 커뮤니티 활동, 직장 경험, 인턴십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받았지만 업무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때로는 아무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외국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한 후보자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더 개방적이고 경험이 풍부하고 의견이 다양하며 어떤 면에서는 더 상식적인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Mengly 박사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