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Biden 계획에 따라 오염자는 PFAS 정화에

새로운 Biden 계획에 따라 오염자는 PFAS 정화에 대해 수십억 달러의 벌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Biden

토토 구인 환경 보호국은 슈퍼펀드 법에 두 가지 일반적인 ‘영원한 화학 물질’을 포함하기를 원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금요일 두 가지 일반적인 PFAS 화합물의 오염자들에게 독성 물질 정화를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불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새로운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환경청은 전국에서 가장 오염된 현장의 정화를 지도하는 법령인 슈퍼펀드법에 따라 PFOA와 PFOS를 유해물질로 지정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관리들이 2023년에 마무리 짓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 제안은 수백 개의 제조 시설, 군사 기지,

공항 및 기타 화학 물질이 자주 사용되는 기타 현장에서 정화 노력을 가속화할 수 있으며 추정 기간 동안 식수 공급 오염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국 200만명.

공중 보건 옹호자들은 이러한 변화를 크게 칭찬했지만 일부에서는 광범위한 오염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환경 워킹 그룹(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정부 업무 담당 부사장인 Melanie Benesh는 “오늘의 역사적인 제안은 PFAS 오염자들이 마침내 책임을 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그들은 PFAS를 지역 사회에 버리고 이웃을 독살시키는 자유 통행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PFAS는 일반적으로 수천 개의 제품이 물, 얼룩 및 열에 저항하도록 만드는 데 사용되는 약 12,000가지 종류의 화학 물질입니다.

그들은 자연적으로 분해되어 인간과 환경에 축적되지 않기 때문에 “영원한 화학 물질”이라고 불립니다.

증가하는 증거는 암, 선천적 기형, 간 문제, 신장 질환 및 면역 저하와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Biden

이번 발표는 화학 물질의 사용을 억제하고 식수 및 환경의 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전면적인 바이든 행정부 계획의 일부입니다.

EPA는 몇 달 전에 PFOA 및 PFOS에 대한 건강 권고 한도를 낮추어 화학 물질에 거의 노출되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공중 보건 옹호자들은 Chemours, 3M, BASF, DuPont 및 Daikin과 같은 PFAS 생산업체가 수십 년 동안

규제 기관과 대중으로부터 화학 물질의 위험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종종 숨겼으며 정화에 대한 책임이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Earthjustice의 Christine Santillana 변호사는 “특히 3M과 Dupont와 같은 회사가 알면서도 처벌받지 않고

그렇게 했기 때문에 전국 수천 개의 지역 사회를 오염시킨 오염자에게 책임을 묻는 것은 공정하고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uperfund 법은 오염이 EPA 임계값을 초과하면 청소를 시작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또 다른 조항은 기관이 비용

회수를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EPA의 유해 물질 지정을 자동으로 채택하고 조치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화학 산업은 로비 활동을 통해 화합물을 유해 물질로 지정하려는 입법 및 EPA의 노력에 대해

몇 년 동안 강력하게 반대하고 성공적으로 실패했습니다. 트럼프 EPA 하에서 정치적으로 임명된 사람들은 제안을 사실상 무효화한 반면 2018년과 2020년의 입법 시도는 업계가 영향력 있는 의회 위원들에게 기부금을 제공함에 따라 법안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이 제안은 또한 상수도 시설, 매립지, 지방 정부 및 정화에 책임이 있지만 화학 산업의 태만과 기만의 희생자이기도

한 일부 회사의 반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청소 비용을 안고 있는 공공 기관은 아마도 그 비용을 납세자나 납세자에게 전가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