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안 회사

코인파워볼 사이버

사이버

사이버 보안 회사인 Clarified Security의 설립자이자 CEO인 Mehis Hakkaja는 레드 팀 또는 공격자의 리더였습니다. 

그는 그의 팀 전략이 웹사이트 손상과 같이 훈련 초기에 주의를 산만하고 정교하지 않은 공격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천천히 팀의 사무실 컴퓨터로 파고들어 나머지 네트워크에 침투했습니다.

그 전략은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의 거울입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 중에 초기 사이버 공격을 시작했을 때 정부 웹사이트에 대한 정교하지
않은 서비스 거부 공격이 주목을 받았지만 러시아는 실제로 위성 서버 및 기타 우크라이나 정부 장치에 와이퍼 멀웨어를
배포하는 것을 포함하여 더 파괴적이고 교묘한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작동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베릴리아 바이러스 연구소(Berylia Institute of Virology)와 같은 훈련의 표적은 가짜지만, 이를 공격하는 데 사용된 기술과 악성코드는 실제입니다. 

일부 기술은 산업 인프라 제조업체인 Siemens와 같은 회사에서 기증했습니다.

NATO 사이버 센터의 기술 부서장인 Urmas Ruuto는 게임 시스템 설계를 도왔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베릴리아의 전력망, 정수 시스템, 전화선, 위성 통신 채널 및 금융 메시징 시스템을 나타내는 VoIP 서버를 나타내는 대형 화면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짜 표적, 실제 악성코드 사이버

팀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추적하기 쉽습니다.

“빨간색으로 바뀌면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Ruuto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생활에서 물리적 파괴를 일으킬 수 있는 전력망 공격으로부터 팀이 해당 지역을 보호하지 못할 경우 주최측은 피해를 표시하기 위해 실제 폭죽을 터뜨릴 것입니다.

올해 처음으로 팀은 최신 기술인 새로운 5G 변전소를 방어해야 합니다. 이 변전소는 최신 기술인 중국 회사
화웨이의 개발 및 독점 출시 야심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전화 회사는 5G를 출시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추가 대역폭과 함께 4G를 제공하고 있다고 Ruuto는 설명했습니다.

사이버 전쟁 훈련 계획의 배후인 Adrian Venables는 시나리오가 두 가상의 섬과 주변의 작은 섬 그룹 간의 분쟁과 소수 민족 간의 긴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NPR에 팀이 참여할 스토리 초안을 작성할 때 실제 영감이 부족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에스토니아에서 열릴 다음 훈련인 Crossed Swords라는 공격적인 사이버 보안 훈련과 내년의 Locked Shields를 모두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ATO 사이버 센터 소장인 Jaak Tarien 대령은 브리핑에서 “훈련이 1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전쟁은 2014년부터 계속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전력망을 공격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기업은 또한 나중에 NotPetya라고 하는 파괴적인 공격의 대상이 되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느슨해져서 전 세계
기업에 피해를 입히고 수십억 달러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