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나는 내 삶을 되찾고 싶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신의 삶과 돈을 통제하는 후견인 체제에서 13년 동안 거의 침묵을 지킨 후
수요일 판사에게 열정적으로 그녀를 사기와 노예로 느끼게 만든 “학대” 사건을 끝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 법정에서 스피어스는 그녀의 아버지와 후견인을 통제하는 다른 사람들을 비난했습니다.

39세의 스피어스는 “이 후견인 제도는 나에게 득보다 실이 더 많습니다. “나는 삶을 가질 자격이 있다.”

그녀는 부모님, 팬, 언론인들이 오디오 라이브 스트리밍을 듣는 동안 20분 이상 지속된 서면 연설에 빠르게 말했고 욕설을 뿌렸습니다.
스피어스가 공개한 많은 세부 사항은 법원에서 수년 동안 신중하게 보호되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평가받지 않고 이 후견인을 끝내고 싶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Penny는 그녀의 “용감한” 말에 대해 팝스타에게 감사를 표했지만 어떤 판결도 내리지 않았습니다.
후견인 자격 종료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기까지 긴 법적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피어스는 남자친구 샘 아스가리와 결혼해 아이를 갖고 싶지만 그와 함께 운전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내가 원하는 것은 내 돈을 소유하고 이 상황이 끝나고 내 남자친구가 나를 그의 (욕설) 차에 태워줄 수 있게 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 후견인이 학대라고 진심으로 믿는다”며 또 다른 지점에서 “나는 내 삶을 되찾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녀의 공동 보존인을 대리하는 변호사가 개인 의료 정보가 공개될 경우 청문회와 녹취록을 봉인해야 한다고 말했을 때
스피어스는 그녀의 말을 공개해야 한다고 그녀를 질책했습니다.

“그들은 내 인생을 잘 이용했다”

“그래서 공개 법정 청문회가 되어야 하고 내 말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2019년 라스베가스 레지던시를 위한 리허설이 중단된 후
그녀가 “취한” 느낌이 들도록 강제로 리튬을 복용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한 모든 것은 쇼의 안무의 한 부분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누구의 노예가 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니다. “나는 춤 동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빌어먹을 일을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아버지가 그 일을 도맡아 하셨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19년 일련의 심리 테스트에 실패하고 강제로 정신 병원에 입원시켰을 때 아버지가 자신에 대한 권력을 누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대출디비 정보

“나는 한 시간 동안 전화 통화를 했고 그는 전화의 모든 순간을 사랑했다”
“그는 나처럼 강력한 사람을 통제할 수 있었고 자신의 딸을 100,000% 다치게 할 수 있는 통제력을 사랑했다” 고 말했다.

투어 직후에 라스베가스 레지던시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꼈고 취소되었을 때 큰 무게를 짊어진 기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이후로 공연이나 녹음을 하지 않았습니다.

스피어스는 또한 몇몇 간호사들이 그녀가 은밀히 옷을 갈아입는 것조차 허용하지 않고 그녀의 모든 움직임을 종종 관찰했다고 말했다.

Thoreen은 “그는 딸이 고통을 겪고 너무 많은 고통을 겪는 것을 보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스터 스피어스는 그의 딸을 사랑하고 그녀를 매우 그리워합니다.”

James Spears는 딸의 재정을 관리하는 공동 관리인으로 일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후견인에 대한 그녀의 삶의 결정을 통제했습니다.
그는 현재 그녀의 재정 공동 관리인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Spears)는 자신의 상황을 승인했다는 인상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거짓말을 했고 온 세상에 ‘나는 괜찮아, 행복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나는 거부당했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트라우마가 생겼어요.”

이른바 #FreeBritney 운동의 팬 100명 이상이 청문회에 앞서 법원 밖에 모여
“지금 브리트니를 해방하십시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모였습니다.
“브리트니의 삶에서 나가!”

쿠퍼는 법정 밖에서 말했다.
“이거 팔로우 하는 분들은 처음부터 미쳤고, 음모론자들이라 불렸는데, 실제로 들어보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스피어스는 그녀가 이전에 법정에 출두한 적이 있다고 느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세계 연예계

그녀의 법정 대리인 사무엘 잉햄 3세(Samuel Ingham III)는 자신이 의뢰인의 말을
“통제, 필터링, 편집”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pears가 공식적으로 그에게 후견인 제도를 끝내기 위한 청원서를 제출하도록 요청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Spears는 그녀가 그녀에 대한 추가 평가 없이 그녀의 후견인이 끝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연구를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법에 따르면 자신이 자신의 일을 관리할 능력이 있음을 입증해야 하는 부담이 있을 것이며
종료되기 전에 집중적인 조사와 평가가 불가피할 것입니다.

후견인은 2008년 정신 건강 위기를 겪었을 때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녀는 재정적 파탄에서 그녀를 구하고 최고의 비행 팝 스타를 유지하기 위해 초기 설립을 인정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와 그의 변호사는 법원 기록에 따르면 5천만 달러(4200만 유로)가 넘는 그녀와 그녀의 재산이 사기와 조작에 취약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법에 따르면 소송이 끝나기 전에 스피어스가 자신이 유능하다는 것을 입증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전 남자친구인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도 그녀의 폭로에 분노를 표명했다.

팀버레이크는 트위터에 “그녀에게 일어나는 일은 옳지 않다. “어떤 여성도 자신의 몸에 대해 결정을 내리는 데 제약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