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지도부 출마, 이번에는 정치적인 실적이 있다.

보수당 지도부 백신 접종에 대한 그녀의 언급과 캐나다의 ‘사회주의 쿠데타’에 대한 주장은 경주 중에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Leslyn Lewis는 지난 지도부 경선에서 캐나다 보수당의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지도부에서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녀를 보수당의 정치적 스펙트럼의 오른쪽에 확고히 위치시키는 정치적 실적으로 말이죠.

루이스는 화요일 하원에서 연설하는 영상을 담은 트위터를 통해 공식적으로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그녀는 저스틴 트뤼도 총리를 “실패한 지도력”이라고 비난하고 모든 캐나다인에 대한 연민을 촉구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이것은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의 문제가 아닙니다.
누가 이 대화의 일부가 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질문에 대해 받아들일 수 있는 유일한 대답은 모든 사람, 모든 캐나다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루이스는 지난 보수당 지도부 경선에서 그녀의 성과로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전체 3위에 올랐고 서스캐처원 주에서 아무런 관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후보자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경선 중 루이스가 주목한 대부분은 정치에 대한 그녀의 접근 방식에 집중되었습니다. 한 베테랑 보수 전략가는 이를 “신선한 공기의 숨결”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출마

사회 보수주의자인 루이스는 로펌에서 변호사 생활을 하다가 임신 후 낙태를 하지 않기로 한 자신의 결정에 대해 지지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조국과 당을 통합하겠다는 그녀의 공약은 그녀의 캠페인 메시지의 초석이었습니다.

그 경주 이후로 박사 학위를 소지한 변호사는 Haldimand-Norfolk의 온타리오 주 의원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전 지도자 Erin O’Toole로부터
비평가 포트폴리오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대중은 그녀를 하원에서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루이스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발언으로 인해 여전히 대중의 눈에 띄었습니다.

루이스 백신 접종 보수당 지도부

루이스는 어린이 예방 접종의 효능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언론에 의한 자신의 대우를 린치에 비유했으며 캐나다가 사회주의 쿠데타의 한가운데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10월에 그녀는 하원 정책이 하원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COVID-19 예방 접종을 받거나 의료 면제를 받도록 요구한 이후에 말했습니다.

“언론과 권력 구조는 내가 버스 뒷자리에 앉기를 기대합니다.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루이스가 트윗했습니다.

“그들은 저를 무모한 미치광이로 칠해 침묵 속에 가두려고 할 것입니다. 저는 캐나다인에게 항상 진실을 말할 것이며 어떠한 괴롭힘이나 위협도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루이스는 자신의 예방 접종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의료 사생활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정치 기사 보기

그녀는 또한 트위터를 사용하여 5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예방 접종을 하려는 계획에 의문을 제기하여 공중 보건 관리로부터 자신의 승마에 대한 비판을 촉발했습니다.

루이스는 캐나다 어린이들이 어른들에 의해 ‘방패’로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부모들이 “장기 데이터 없이”
5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해야 할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루이스의 말에 대해 질문을 받은 Norfolk EMS 국장은 “반대-백스(anti-vaxx)이거나 과학에 근거하지 않은”
발언은 보건 당국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