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잠정 철도 노동 협상 ‘미국

바이든, 잠정 철도 노동 협상 ‘미국을 위한 승리’

바이든 잠정 철도

바이든 잠정 철도

토토사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목요일 전국적인 철도 파업을 피할 수 있는 임금과 근로 조건 개선에 관해 주요 철도와 노동조합 간에 합의된 잠정적 합의에 박수를 보냈다.

바이든 행정부는 마티 월시 노동부 장관, 철도 회사 및 노동 조합이 중재한 20시간의 협상 끝에 목요일 새벽 시간에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합의는 여전히 조합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 짧은 행사에서 잠정 협정을 양측의 승리이자 “미국의 승리”라고 불렀다.

그는 철도 노동자들이 향후 5년 동안 24%의 임금 인상과 의료 비용 상한선, 더 나은 근무 조건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거래가 철도 회사들에게도 승리라고 말했는데, 이는 철도 회사들이 다음 세대 동안 계속해서 국가 경제의 중추 역할을 하게 될 산업에서 더 많은 근로자를 유지하고 채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노동자와 철도 회사에 감사를 표하면서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지탱해 준 것을 지역사회에 전달했다”고 말했다.

바이든 잠정 철도

잠정적 합의는 빠르면 금요일에 시작될 수 있는 파업을 중단하려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로이터와 AP 통신에서 가져왔습니다.

오마하, 네브래스카 —
한 노조의 조합원은 수요일 미국 최대 화물 철도와의 잠정적 거래를 거부했고, 비준된 2건의 협약과 3건의 다른 협약이 파업 마감일을 며칠 앞둔 채 협상 테이블에 남아 있어, 물가.

IAM 지도부가 철도와 협상한 잠정적 합의를 거부하기로 19지구 국제 기계공 및 항공우주 노동자 협회 회원 약 4,900명이 투표했다고

노동조합이 수요일 밝혔다. 그러나 IAM은 협상을 위한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고 다른 노조의 투표를 허용하기 위해 9월 29일까지 조합원의 파업을 연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철도노조는 금요일 마감일 이전에 파업을 피하기 위해 모든 노조와 합의에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철도 계약 협상을 관장하는

연방법에 따라 노조는 금요일 이전에 파업을 할 수 없습니다.

Amtrak과 많은 통근 철도가 화물 철도 소유의 선로에서 운행되기 때문에 화물 철도 파업의 가능성은 이미 여객 교통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Amtrak은 이번 주에 다수의 장거리 열차를 취소했으며 나머지 장거리 열차는 파업 마감일 전에 목요일에 멈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 관계자와 다양한 기업은 원유와 의류에서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선적을 마비시키는 전국적인 철도 파업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관련 공급망 고장. More News

115,000명의 근로자를 대표하는 12개의 노조(하나는 2개의 별도 부서가 있음)가 있으며 잠정적인 거래에 동의해야 하고 조합원들이

승인 여부에 대해 투표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9곳이 잠정 거래에 동의했고 나머지 3곳은 여전히 ​​협상 테이블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