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독일, 러시아 진격에 우크라이나에 무기 파견

미국, 독일, 러시아 진격에 우크라이나에 무기 파견

미국 독일

파워볼사이트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 군은 수요일 장거리 미사일을 사용하여 NATO 공급 무기의 탄약이 보관된 우크라이나

서부 리비우 지역의 창고를 파괴했다고 밝혔으며 동부 주요 도시의 주지사는 러시아군을 인정했습니다. 치열한 전투를 펼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 동부 Donbas 지역의 Sievierodonetsk 전투는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 공세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은 약 500명의 민간인과 알 수 없는 수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미사일 공격을 피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도시의 포위된 아조트 화학 공장에서 민간인 대피를 방해하는 우크라이나군을 비난했습니다. 그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은 전날 아조트 공장에서 인도주의적 통로를 발표했지만 우크라이나군이 아닌 러시아군이 통제하는 지역으로 민간인을 데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독일, 러시아 진격에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 루한스크 우크라이나 주지사는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시비에로도네츠크에서의

치열한 전투는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Luhansk와 Donetsk 지역은 Donbas를 구성합니다.

하이다이는 러시아군이 더 많은 인력과 무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도시의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우리 군은 적 삼방에서 한꺼번에 제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고르 코나셴코프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나토 회원국인 폴란드와 접경한 리비우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고정밀 칼리브르 미사일을 사용해 졸로치프 마을 인근의 기지를 파괴했다고 밝혔다.

Konashenkov는 미국이 공급한 M777 곡사포용 포탄이 그곳에 보관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4개의 곡사포가 다른

곳에서 파괴되었고 러시아의 공습으로 남부 미콜라이프 지역의 군 비행장에서 우크라이나의 “항공 장비”도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졸로치프 공습에 대해 즉각 언급하지 않았다.

러시아군은 대부분의 공격을 우크라이나 동부에 집중하는 한편, 광범위한 영토를 점령하려고 하는 반면, 러시아군은 고정밀 미사일을 사용하여 국제 무기 공급을 방해하고 군사

기반 시설을 파괴하는 등 다른 곳에서도 보다 구체적인 목표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이 군사 시설만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민간 기반 시설도 폭격을 당했습니다.more news

북동부 수미 지역에서 주지사는 인근 러시아 영토에서 날아오는 2대의 헬리콥터가 수요일 늦게 Hlukhiv시 주변에서 5개의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주거용 건물이 공격을 받아 1명이 사망하고 6명이 부상했으며 다른 기반 시설이 손상되었다고 Dmytro Zhyvytskyy 주지사는 Telegram에서 말했습니다.

목요일 초, 공습 사이렌이 울리는 동안 수미 시에서 큰 폭발음이 들렸고 시장은 주민들에게 폭탄 대피소에 머물고 피해에 대한 정보를 알리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NATO 회원국들은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장거리 무기를 보낼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미국이 전쟁 발발 이후 최대 규모의 단일 무기 및 장비인 10억 달러의 군사 원조를 추가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원에는 대함 미사일 발사기, 곡사포 및 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이 긴급히 요청한 모든 핵심 무기 시스템)을 위한 더 많은 탄이 포함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