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농업 부문을 돕기 위해 Harvest III 시작

미국, 농업 부문을 돕기 위해 Harvest III 시작
미국 국제 개발청(USAID)이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인 Feed Cambodia Harvest III는 민간 부문 투자, 농업 관련 자금 조달 및 농산물 판매를 위해 약 1억 5,300만 달러를 조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농업

티엠 직원 구합니다 3,2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프로젝트는 2022년 4월부터 2027년 3월까지 진행되며 수백 개의

민간 부문 기업과 협력할 예정입니다.

활동과 민간 부문 파트너의 결합된 노력을 통해 USAID는 민간 부문 투자에 3,800만 달러, 농업 관련 자금 조달에 1,500만 달러, 농산물

판매에 1억 달러를 할당할 것입니다.

Harvest III는 생산자 및 협회, 농업 관련 기업, 서비스 및 기술 제공업체, 금융 기관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기후 회복력과 경쟁력 있는 농업 시장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민간 부문 투자를 늘려 농업 시장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과 포괄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more news

또한 농장과 민간 기업, 농민과 여성 및 청년 소유 기업의 기술 및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여 소득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난 8월 4일 캄보디아에서 열린 아세안 외교장관회의를 계기로 USAID의 식량안보기금 발표 프로그램에 참가한 안토니 블링큰 미

국무장관은 캄보디아의 대미 수출을 인정하고 캄보디아 캐슈넛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품질.

미국, 농업

“[국가]의 경제 성장과 농업을 주 수입원으로 하는 국민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농업 생산 방식을 현대화해야 합니다.

“캄보디아는 국내 및 국제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야 합니다. 이는 금융 접근성 향상, 부가가치 증대, 기후 위험 감소, 품질 향상, 안전 표준 준수, 농업 서비스 접근성 향상을 의미합니다.”라고 Blinken은 말했습니다.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인 Patrick Murphy는 Harvest III 프로젝트가 농민들이 무역을 성장시키고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에 가치를

더하며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할 현대 기술을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USAID와 미국 농무부는 회복력 있는 식량 안보 기금 제공을 지원하고 캄보디아의 경제 성장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Amru Rice (Cambodia) Co Ltd의 자회사인 CACC(Cambodian Agricultural Corporation Company)의 Kann Kunthy 이사는 과거에

시행된 Harvest II 기금이 회사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금을 통해 캄보디아 최초의 크메르 브랜드 이름으로 가공된 유기농 캐슈넛을 수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Harvest III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지만 먼저 기준을 보고 싶습니다. 너무 복잡하지 않다면 프로젝트 자금을 신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Natural Agriculture Village Company의 Bun Seag 회장은 그녀의 회사가 농부들을 시장에 연결하고 소비자를 위한 야채 품질을

높이는 데 사용된 Harvest II로부터 약 50,000달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