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4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왕실

왕실 가족들은 서식스 공작부인의 40번째 생일을 맞아 메건 안부를 전했습니다.

케임브리지 공작부인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서식스 공작부인의 4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메건 사진과 생일 케이크 이모티콘과 함께.

사설 파워볼사이트 먹튀검증

여왕의 공식 계정은 2019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왕실 여행에서
서식스 공작 메건과 그의 아들 아치의 사진을 포함하여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세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다른 사진은 2018년 첫 번째 공동 왕실 약혼을 위해 체셔에서 메건 군주와 함께 있는 모습이고,
세 번째 사진은 작년 엔데버 펀드 어워드에서 메건과 해리가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게시물에는 “오늘 서식스 공작 부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웨일즈 왕자와 콘월 공작부인에 대한 Clarence House 계정은 또한 Meghan이 웃고 있는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Meghan과 Harry는 정확히 두 달 전인 6월 4일에 태어난 Lili로 알려진 최근 가족에 추가된 아기 Lilibet을 돌보기 위해
휴가를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소박한 축하 행사를 계획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릴리의 탄생은 공작 부인이 39세 생일을 몇 주 앞두고 유산의 비통함을 겪은 후 이뤄졌습니다.

Sussexes는 수백만 파운드의 집을 구입하고 비영리 재단을 설립하여 캘리포니아 몬테시토의 유명인 거주지에서 새로운 삶을 개척했습니다.

Harry와 메건 또한 Spotify 및 Netflix와 1억 파운드 이상의 가치

메건

추정되는 수익성 있는 거래에 서명하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공공 목표를 추구할 수 있는 자본을 제공했습니다.

작년 초 개인 및 재정적 자유를 위해 고위 왕실에서 물러난 그들의 결정에 대해 많은 글이 작성되었으며, 이를 ‘Megxit’이라고 명명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3월에 오프라 윈프리와의 TV 인터뷰를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 비로소 그들의 이야기를 세상에 알렸습니다.

연예계 뉴스

메건 해리는 여왕이나 필립이 아닌 가족 구성원이 아들에 대해 인종차별적인 발언을 했으며
공작 부인이 자살을 생각했지만 도움을 청하기 위해 군주제에 접근한 방법을 주장하면서 일하는 왕실 부부로서의 짧은 삶을 공개했습니다.

Winfrey는 현대 군주국의 첫 번째 혼혈인 공작 부인이 동료 왕실이 아들 Archie가 태어나기 전에 피부가 얼마나 어두울까 걱정했다고 말했을 때 입을 열었다.

버킹엄 궁전은 나중에 여왕이 해리와 메건의 투쟁에 대해 듣고 “슬퍼”하지만 다른 주장에 대해 “일부 기억은 다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리는 자신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회고록을 쓸 예정이며 자신의 삶에 대한 “정확하고 완전히 진실된” 설명을 쓰겠다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