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인플레이션은 연준의 초대형 금리 인상에

뜨거운 인플레이션은 연준의 초대형 금리 인상에 베팅합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는 암울한 인플레이션 보고서에서 물가 압력이 가속화되고 있음을 보여준 후 이번 달에 100bp의 초대형 금리 인상으로 40년 간의 높은 인플레이션과의 싸움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뜨거운 인플레이션은

파워볼사이트 라파엘 보스틱 애틀랜타 연은 총재는 플로리다에서 기자들에게 가능성에 대해 묻자 “모든 것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여전히 보고서의 “핵심”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지만 “오늘의 수치는 궤도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 내가 얼마나 적응해야 하는지는 정말로 다음 질문입니다.”

Bostic은 최근 몇 주 동안 7월 26-27일에 열리는 정책 회의에서 2년 연속 75bp의 금리 인상을 지지하는 중앙 은행가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노동부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스, 식품 및 임대료의 상승으로 지난달 소비자 물가 지수(CPI)가 1년 전보다 9.1% 상승한 것으로

나타난 후 견해가 진화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CME 그룹의 계약 분석에 따르면 연준의 정책 금리와 연계된 선물 거래자들은 이미 갖고 있는 베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들은 다가오는 회의에서 1% 포인트 인상될 거의 80%의 확률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변동성이 더 큰 식품 및 에너지 가격을 제외한 핵심 인플레이션이 매월 가속화되는 보고서 이전에 보았던 약 1/9 확률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해 더욱 공격적으로 움직일 것이라는 기대는 정책 입안자들이 너무 지나쳐 경제 성장을 저해할 것이라는 경고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뜨거운 인플레이션은

장기 국채 수익률이 하락하여 이른바 수익률 곡선 역전 현상이 20년 이상 만에 가장 뚜렷하게 나타났습니다.

역전은 투자자들이 성장 둔화에 기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경기 침체의 전조로 간주됩니다. 금리 선물 거래는 투자자들이 연준이

내년 중반까지 금리 인하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SGH Macro Advisors의 Tim Duy는 “6월 CPI 보고서는 연준에 직접적인 재앙이었습니다. “깊어지는 수익률 곡선 역전이 경기 침체를 외치고 있으며, 연준은 다른 모든 것보다 물가 안정 회복을 우선시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다른 중앙 은행들도 수요일에 캐나다 중앙 은행이 거의 24년 만에 가장 큰 폭등인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기준 금리를 100bp

인상하면서 열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불황 위협 커져’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과 다른 정책 입안자들은 향후 급격한 물가 인상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기대가 고착화될 수

있다는 점을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 그들은 데이터가 악화될 때 신속하게 대응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6월 이전 회의를 앞두고 연준은 50베이시스 포인트 이동을 전보로 전보를 보냈으며, 5월 예상보다 낮은 인플레이션 보고서와 소비자

인플레이션이 약세에 따라 마지막 순간에 3/4포인트 인상으로 전환했습니다. 같은 날 기대 조사.

이처럼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속되고 이를 진압하기 위해 필요한 중앙은행의 강력한 움직임은 경기 침체가 도래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다시

한 번 날카롭게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