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더: 경제성장에 대한 사랑은 기후 행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디코더: 경제성장에 대한 사랑은 기후 행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에 대처하려는 노력은 경제성장에 대한 집착과 충돌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성공 기준인 GDP에도 결함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혼합되고 종종 모순되는 메시지는 행성 자원 고갈에 대한 무모한 돌진을 멈추는 작업을 놓친 기회의 악몽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감소, 재사용 및 재활용에 대한 긴급한 요구는 더 많은 지출을 요구하는 정부의 요구와 충돌하고 있습니다.

특히 2년 간의 전염병 파괴 이후 경제를 부양해야 한다는 압력이 정부에 가해진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문제는 특히 소득, 복지 및 기회의 막대한 불평등의 위치에서 시작할 때 인간 행동을 변화시키는 것이 극도로 복잡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국내총생산(GDP)(성공 또는 실패의 글로벌 벤치마크)은 지속 가능성, 재생 가능성 또는 환경을 고려하지 않은 심각한 결함이 있습니다.

GDP의 만트라에서 모든 소비는 경제에 활력을 주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더 즐겁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GDP를 진보의 주요 척도로 사용하여 국가를 운영하는 것은 대시보드의 유일한 계기가 속도계인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동 속도를 측정하는 데는 매우 뛰어나지만 연료 소비량이나 탱크에 연료가 얼마나 들어 있는지 표시하지 않습니다.

시속 80km로 꾸준히 여행하는 것은 GDP가 연간 3%씩 성장하는 것과 같은 여러 상황에서 매우 편안한 속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료 게이지나 사용량에 대한 표시기가 없으면 여행을 얼마나 더 오래 계속할 수 있는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

디코더

아무도 행성을 위한 충전소를 아직 생각해내지 못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싱크탱크 E3G의 공동 설립자인 톰 버크는 “GDP는 당신이 스스로 파고 있는 구멍의 깊이를 알려주지 않고 동시에 계속 파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경제학자들은 GDP가 국가 상태에 대한 잘못된 그림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
1930년대 미국 경제학자 사이먼 쿠즈네츠가 한 경제에서 생산된 상품과 서비스의 총 화폐 가치를 측정하기 위해 발명한 GDP는 시간과 국가에 걸쳐 빠르고 쉽고 균일하게 측정할 수 있다는 새로운 이점이 있습니다.

1944년 브레튼우즈 회의에서 국가들이 세계 경제를 재건해야 하는 거대한 과제에 직면하기 시작하면서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나갈 무렵 세계 기준이 되었습니다. Kuznets가 인구의 복지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없으며 따라서도 안 된다고 경고했지만 기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정치인들은 자국 정부의 경제 정책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또는 다른 국가가 얼마나 안 좋은지를 보여주는 증거로 자국의 최신 GDP 수치를 정기적으로 트윗합니다.

그들은 물리적인 재화나 금융 서비스에 대한 지출을 국가 ​​복지와 직접적으로 연관시키고, 연관을 통해 사람들의 건강, 부, 행복과 연관시킵니다.

높을수록 더 행복합니다.

수십 년 동안 많은 경제학자들은 GDP가 인간 복지, 자원 고갈 및 환경 파괴를 무시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국가와 더 나아가 지구에 대한 부정확하고 불완전하며 오해의 소지가 있는 그림을 제공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GDP 대신에 또는 적어도 이와 함께 실행하고 관련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시작하기 위해 그들은 인간 개발 지수,

진정한 진보 지표, 녹색 GDP, 더 나은 삶 지수, 포용적 Wealth Index, Genuine Savings Index, 심지어 Happy Planet Index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