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테리토리에서 7천만 달러의 원격 임대료

노던 테리토리에서 7천만 달러의 원격 임대료 부채 ‘조용히’ 탕감

노던 테리토리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원격 주택을 둘러싸고 노던 테리토리 정부와 장기간 법적 투쟁을 벌이고 있는 변호사들은 원격 세입자가 져야 할

7천만 달러의 부채가 “추구되지 않을 것”인 후 ​​주요 승리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회계 연도의 황혼기에 노던 테리토리 정부는 외딴 지역 사회의 공공 주택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원주민이 빚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6,970만 달러 상당의 임대료를 폐기했습니다.

이 결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최근 NTCAT(NT 민사 행정 재판소) 청문회에서 노던 테리토리 정부의 변호사가 NT 재무 장관

Eva Lawler가 부채 상각을 위해 장관 권한을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노던 테리토리에서

법원 소송은 Ltyentye Apurte 또는 Santa Teresa 및 Laramba 주민들이 중부 호주 지역사회의 주택 상태에 대해 벌인 5년 캠페인의 일부였습니다.

호주 원거리 원주민 권리 변호사 댄 켈리(Dan Kelly)는 “그 돈은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지원하고 주택을 합리적이고 편안한 기준으로 만들기

위해 원격 주택 시스템에 다시 들어가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따라서 그 시스템에서 누락되었다는 사실은 비극이지만 정부가 총알을 깨물고 돈을 썼다는 사실은 좋은 조치입니다.”

영토 정부는 달러 수치 확인을 거부했으며 5월에 있었던 추정 청문회에서 간략히 언급한 것 외에는 원격 세입자를 위해 수백만 달러의 미지급 부채를 청산하겠다는 계획을 공개적으로 발표한 적이 없습니다.

대중의 침묵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세입자에게 새로운 임대 계획을 수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세입자에게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고 비공개로 말했습니다. 주택 및 지역사회(TFHC).

“2021년 12월 11일까지의 역사적 임대 부채는 추적되지 않습니다.”

왜 침묵?
정부는 7,000만 달러의 손실을 공개적으로 밝히거나 해당 지역의 72개 외딴 지역 사회에서 임대료를 징수하고 통제하는 데 사용해온 임대 시스템이 목적에 적합하지 않거나 적절하게 관리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을 꺼린다고 믿어집니다.

부서(TFHC)는 성명서에서 자신의 원격 임대 계획을 “비효율적이고 세입자에게 혼란스럽고 관리하기 어려운 구식 시스템”이라고 설명하면서 많은 것을 인정하는 것 같았습니다.

다니엘 켈리(Daniel Kelly) 변호사는 2019년 산타 테레사(Santa Teresa)의 임대료가 200만 달러에 달한다고 주장하면서 준주 정부가 곤경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재판소는 정부가 주장된 임대 부채가 어떻게 계산되었는지에 대한 믿을만한 증거를 제공할 수 없게 되자 반소를 기각했습니다.

이 최신 개발은 옹호자들이 말하는 ‘고장난’ 시스템의 사용 기한이 훨씬 지났다는 운명을 봉인했습니다.

Kelly는 “이것은 궁극적으로 불가피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스템이 혼란스러워서 돈이 없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의미에서 금액을 회수할 수 없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스템이 자체적으로 도망쳤을 때 다시 가져와야 했고, 시스템에 돈을 잃은 만큼 불가피한 비극적인 결과였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