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보기를 복원하려면


기본 보기를 복원하려면 위로 스크롤하세요.
ABC 뉴스
의회 총기 협상의 이면: 점진적 거래에 대한 허약한 낙관론

원래 10명으로 구성된 초소형 상원 의원이 월요일 밤에 직접 만나 총기 법안에 대한 대안을 논의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양측 의원들은 일종의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협상이 지연되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고 민주당원들이 주의하면서 거래는 이번주말까지 모일 수 있습니다.

“내 목표는 주말까지 합의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Sandy Hook 이후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공화당원과 민주당원을 함께 모았습니다. 우리가 말하

파워볼사이트 는 것은 상당합니다. 그것은 생명을 구할 것입니다.” 코네티컷의 크리스 머피는 ABC 뉴스의 레이첼 스콧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실패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 성공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차이를 만드는 초당적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주 중 언젠가는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또 다른 총기 난사 사건이 있은 후, 의원은 동료들에게 ‘우리 뭐하는 거지?’라고 간청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리고 최근의 대규모 총격 사건 이후 최근 협상이 계속되면서 조심스러운 낙관주의가

만연한 반면, 배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취약하다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특히 GOP 측근들은 회담에 대해 매우 민감한 태도를 유지했으며, 잠재적으로 테이블에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에 대해 기자들을 바로잡는 데 시간을 들였습니다.

예를 들어, 한 가지 제안은 현재 연방 배경 조사의 확장이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의 공화당 협상가인 John Cornyn을 이끄는 보좌관은 언론에 법의 변경이 확대되지 않고 오히려 이미 배경 조사를 받는 사람들을 위한 시스템을 강화할 것이라고 언론에 경고했습니다.

기본 보기를 복원하려면

사진: 2022년 6월 3일 텍사스주 유발데의 최근 학교 총기난사 사건으로 사망한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롭 초등학교의 나무에 십자가가 걸려 있습니다. (에릭 게이/AP)
사진: 2022년 6월 3일 텍사스주 유발데의 최근 학교 총기난사 사건으로 사망한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롭 초등학교의 나무에 십자가가 걸려 있습니다. (에릭 게이/AP)
Cornyn은 월요일 원내 연설에서 정신 건강과 학교 안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수정헌법 2조. more news

“지난 주 반 동안 저는 특히 Murphy 상원의원, [Thom] Tillis 상원의원, [Kyrsten] Sinema 상원의원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최근 Uvalde와 다른 곳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막을 수 있었던 몇 가지 요인을 다루는 정신 건강 및 안전 법률 패키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라고 Cornyn이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추가: 국회의원은 총기 절충안의 무게를 잰 총기 저격범의 ‘프로필'(대부분 젊은 남성)에 주목합니다.

그는 “하지만 분명히 말하고 싶다. 우리는 현재 법을 준수하는 총기 소유자나 시민의 권리를 제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Cornyn은 “내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현행법에 따라 총을 소유해서는 안 되는 사람들의 손에서 총을 보호하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 범죄 기록이 있는 사람.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가능한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결과를 제공하려면 합의를 구축해야 하며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표적 개혁을 통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