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전쟁터에서 아시아계 미국인

그룹 전쟁터에서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1천만 달러 지원 시작

진보적 옹호 단체인 Asian American Power Network는 $10

중간 선거를 앞두고 7개 주요 전장에서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를 뽑기 위해 백만 명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오피사이트 이 기금은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조지아, 미시간,

그룹 전쟁터에서

노스캐롤라이나, 네바다, 펜실베니아. 노크 및 전화 지원이 더욱 확대됨에 따라

그룹 전쟁터에서

진보주의자들은 점점 더 강력해지는 블록을 투표함에 박차를 가하기를 희망하는 반면 공화당은 같은 일을 시도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11월에 워싱턴의 권력 균형을 결정짓는 치열한 경쟁을 앞두고 있으며, 투표율이 기록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이루어집니다.

최근 몇 년간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 주민 커뮤니티. 2000년에서 2019년 사이에 아시아의 성장률은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에 대한 2021년 Pew Research Center 분석에 따르면 미국에 거주하는 미국인은 81%로 다른 어떤 인종이나 민족보다 높았습니다.

2020년 대선에서 전장 5개 주에서 투표한 아시아계 미국인의 수는

초당파적 단체인 아시아태평양 제도계 미국인 투표(APIAVote)에 따르면 대선 승리의 마진.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는 2018년부터 정치 캠페인의 레이더에서 더 높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비영리 그룹 AAPI Data의 인구 통계 데이터 및 정책 연구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Karthick Ramakrishn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NBC 아시아 아메리카에 말했다. 중간 선거 주기에는 상당한 아시아인 인구가 있는 경쟁적인 하원의원 선거구가 증가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투자가 말하는 것은 많은 교외 지역의 경쟁력 강화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들도 그 일부입니다.”

Asian American Power Network의 나디아 벨킨(Nadia Belkin) 전무는 “비거래적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그룹의 장기적인 노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역사적으로 대통령 선거보다 투표율이 낮은 중간 선거의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모국어로 의사 소통함으로써 AAPI 유권자들과 소통했습니다.more news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이 그룹은 18개 언어로 유권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펜실베니아에서는 유권자 지원 활동이 15개 언어로 이루어집니다.

Belkin은 “우리 커뮤니티는 정치 과정에서 흥미롭고 독특한 장벽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순간을 해결하고 만나야 합니다.”

APIAVote가 올해 1,600명 이상의 등록된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중간선거에 투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절반 미만은 두 개의 주요 정당 중 적어도 하나와 접촉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서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의 40% 이상이 모국어로 제공되는 투표 지원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에게 가장 중요한 세 가지 문제는 의료, 경제 및 범죄였습니다.